미세먼지에 지친 눈 영양공급 돕는 보령제약 ‘뉴브이로토·로토씨큐브’

전문가들 “미세먼지가 심할 땐 눈 건강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5/03 [13:14]

미세먼지에 지친 눈 영양공급 돕는 보령제약 ‘뉴브이로토·로토씨큐브’

전문가들 “미세먼지가 심할 땐 눈 건강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5/03 [13:14]

▲ ‘뉴브이로토 EX’와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 I’ <사진제공=보령제약> 

 

보령제약의 뉴브이로토 EX’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 i’가 미세먼지에 지친 눈을 위한 대응책으로 주목받고 있다.

 

3일 보령제약은 눈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뉴브이로토 EX’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 I’가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주목받고 있다전문가들도 미세먼지가 심할 땐 눈 건강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한 만큼 다시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최근 한반도의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졌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서울시와 국립환경과학원에 따르면 지난해 고농도 초미세먼지가 17회나 발생하는 등 발생빈도도 늘어나 호흡기 및 눈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심한 미세먼지가 발생할 땐 눈 건강을 지켜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미세먼지 등 각종 오염물에 눈이 자주 노출되면 알레르기결막염이 발생할 확률이 올라가기 때문이다. 특히 황사나 미세먼지는 콘택트렌즈 착용자에게 건조감과 이물감을 악화시키며 눈물이 적은 안구건조증 환자들은 먼지를 희석시키는 능력이 감소돼 더욱 심한 증상을 느끼게 된다.

 

또한 콘택트렌즈 착용자는 눈에 들어간 이물질이 렌즈 표면에 달라붙어 계속 눈을 자극하게 되므로 렌즈착용시간을 줄이고 렌즈 세척과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보령제약의 뉴브이로토 EXPBA성분이 배합돼 눈의 세포호흡을 활성화시키고 피로한 눈에 직접 영양을 공급해 눈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개선 해준다. 또한 누액성분인 콘드로이틴이 각막을 보호할 뿐 아니라 항히스타민제를 함유하고 있어 눈의 가려움증, 염증을 억제해 각종 안 질환에 효과적이다.

 

눈의 피로는 초점 조절근에 피로가 쌓였을 때 느끼게 되는데 뉴브이로토 EX에는 초점조절근의 피로회복을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돼 있어 점안하고 나면 피로감뿐만 아니라 초점 조절능력의 개선 효과도 볼 수 있다. 또한 점안 시에 시원한 청량감이 있어 눈이 피로할 때 시원한 기분을 바로 느낄 수 있다.

 

보령제약의 무방부제 프리미엄 인공눈물인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 I는 일본 인공눈물인 로토씨큐브 시리즈로 인공눈물의 성분이 렌즈에 흡착되지 않도록 처방돼 모든 렌즈 착용 중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보령제약 관계자는 뉴브이로토 EX는 눈의 피로, 충혈, 가려움증 등 다양한 질환을 효과적으로 개선함과 동시에 비타민, 아미노산 등의 영양을 눈에 직접 공급해 피로를 회복시켜주고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 I 는 자극없이 건조한 눈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라며 눈에 이물질이 들어갔을 때 눈을 비비지 말고 위생적으로 이물질을 제거한 후 점안액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