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어린이날 맞아 가족 초청행사 ‘오픈하우스’ 개최

역대 최대 규모 5500여명 참석…‘GC 홍보월’ 통해 새단장한 CI 소개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5/07 [15:50]

GC녹십자, 어린이날 맞아 가족 초청행사 ‘오픈하우스’ 개최

역대 최대 규모 5500여명 참석…‘GC 홍보월’ 통해 새단장한 CI 소개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5/07 [15:50]

▲ 지난 5일 충북 청주시의 GC녹십자 오창공장에서 개최된 ‘오픈하우스’ 행사에서 임직원 가족이 레크레이션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제공=GC녹십자> 

 

GC녹십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전 계열사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7GC녹십자는 지난 5일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오창공장, 전남 화순군에 위치한 화순공장에서 임직원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오픈하우스행사를 가졌다이번 행사는 임직원 가족 5500여명이 참석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18년째 이어지고 있는 오픈하우스는 임직원 가정을 회사에 초청해 행복한 추억을 선물함과 동시에 임직원의 사기 진작 및 가족들의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 행사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과 나들이를 고민하는 임직원들을 위한 안성맞춤인 행사로 자리잡아 매년 참여인원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CI를 소개하는 ‘GC 홍보월을 마련해 회사의 비전을 가족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30여종의 다양한 동물을 체험할 수 있는 동물랜드와 승마체험, 앵무새 먹이주기 등 아이들이 도시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동물들과 교감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더불어 인기가수들의 초청공연과 마술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펼쳐졌다.

 

이와 함께 임직원 가족들은 행사장 곳곳에 만들어진 5개의 테마랜드에서 레크레이션, 놀이동산, 페이스페인팅 등을 즐기고 수제도시락과 피자, 치킨 등 푸짐한 먹을거리와 가족여행상품권, 태블릿 PC 등 경품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매년 두 자녀와 함께 오픈하우스에 참여한다는 문현중 GC녹십자 차장은 아이들과 온전히 하루를 함께 즐기고 아빠의 회사도 소개해 줄 수 있어 뿌듯했다어린이날의 주인공인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한 것 같아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