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대회 개최 협약 체결

문병곤 기자 | 기사입력 2018/05/14 [15:27]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대회 개최 협약 체결

문병곤 기자 | 입력 : 2018/05/14 [15:27]

 

▲ KEB하나은행은 지난 11일 을지로 본점에서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와 한. 중. 일. 3국 투어 선수 초청 경기인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대회 개최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 제공 =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지난 11일 을지로 본점에서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와 한. . . 3국 투어 선수 초청 경기인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대회 개최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은 한. . . 선수들이 참가하는 최초의 정규 투어 대회로, 하나금융그룹과 KPGA투어의 글로벌화라는 기치 아래 해외 투어 대회와의 공조를 꾸준히 타진해 온 노력의 결과이다.

 

동아시아 지역의 문화교류 활성화라는 큰 틀 안에서 골프 스포츠 발전과 활성화를 목표로 중국과 일본 측의 협조와 동의를 얻어내 이번 대회가 탄생됐다.

 

함영주KEB하나은행장은 협약식에서 대회장()으로서 KPGA를 비롯한 중국골프협회, 일본프로골프투어 관계자 분들의 각별한 노력과 열정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하나금융그룹은 명실상부한 글로벌 금융그룹으로서, 그 이미지에 걸맞게 본 대회의 개최가 동아시아 지역 골프 발전의 초석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양휘부 KPGA 회장은 대회 개최를 결심해 준 함영주 은행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은 한중일 투어가 한 자리에 모인 첫 대회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대회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본 대회가 향후 KPGA 코리안투어를 대표하는 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08년부터 2010년까지 총 6(2)에 걸쳐 개최했던, ‘한중투어 KEB외환은행 인비테이셔널을 계승하여, 재창설 된 1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은 오는 614()부터 17()까지 나흘간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레이크사이드 컨트리클럽에서 총상금 10억원(우승상금 2억 원)의 규모로 펼쳐진다.

 

한편, 하나금융그룹과 KPGA는 본 대회를 통해 대한장애인골프협회를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하나금융그룹은 버디 이상의 기록이 나올 때마다 기금을 적립하기로 하였고, KPGA는 소속선수가 결선 진출 시 상금의 일부를 지원하기로 했다.

 

하나금융그룹은 휴매니티 경영을 기반으로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실천하고 있으며, 20165월부터 발달장애 3급 장애인 프로 골퍼 이승민을 후원해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