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유저 초청 행사 성황리 종료

서비스 12주년 맞이 유저 초청 행사 성료…새로 제작된 ‘라테일’ 대표 영상 최초 공개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5/14 [16:24]

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유저 초청 행사 성황리 종료

서비스 12주년 맞이 유저 초청 행사 성료…새로 제작된 ‘라테일’ 대표 영상 최초 공개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5/14 [16:24]

▲ 액토즈소프트의 온라인 게임 ‘라테일’에서 개최한 서비스 12주년 기념 유저 초정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의 서비스 12주년 맞이 유저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14일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 액토즈소프트 사옥에서 개최된 유저 초청 행사 가족 오락관을 개최했다사전에 선발된 유저 100명과 라테일개발진 및 운영진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먼저 행사 시작과 함께 새롭게 제작된 라테일의 대표 영상이 깜짝 공개돼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오는 여름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콘텐츠를 소개했다. 체인소드를 주 무기로 사용하는 신규 직업 다크체이서와 신규 맵 루맨 연합 본부’, ‘부유섬’, 몬스터 등 핵심 콘텐츠를 공개해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GM철수가 무대에 올라 진입장벽 완화 및 스트레스 요인 해소를 바탕으로 한 라테일의 운영 방향성에 대해 발표했다. 질의응답 시간에는 운영진과 유저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방안을 함께 공유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토마리, 고마리 쿠션프리링 키링’, ‘프리링 여권 케이스’, ‘아크릴 램프’, ‘프리링 자석 세트로 구성된 5종 선물 세트를 지급하고 현장 이벤트를 통해 라테일달력과 다이어리, 텀블러, 원화 액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정수진 액토즈소프트 사업실장은 매년 오프라인 행사 개최를 통해 가족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어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가족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현재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발전해나가는 라테일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