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오버워치 2주년’, 감사제 기념 이벤트로 신규 콘텐츠 선보인다

“신규 콘텐츠와 함께 지난 이벤트 수집품 및 인기 난투 대거 복귀”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5/15 [14:28]

‘오버워치 2주년’, 감사제 기념 이벤트로 신규 콘텐츠 선보인다

“신규 콘텐츠와 함께 지난 이벤트 수집품 및 인기 난투 대거 복귀”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5/15 [14:28]

▲ 오는 23일 오버워치 출시 2주년을 기념한 ‘감사제 이벤트’가 시작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한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블리자드는 오는 23일부터 출시 2주년을 기념하는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지난 20165월 전 세계 동시 출시와 함께 10일 만에 7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즐기며 대세 게임으로 급부상했다. 이번 감사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감사제 이벤트에서는 50종 이상의 전용 아이템, 새로운 데스매치 전장 등 신규 콘텐츠와 함께 지난 2년간 선보인 수집품 및 인기 난투 등의 콘텐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8개의 전설 스킨, 3개의 영웅 스킨이 포함된 50종 이상의 신규 전용 아이템이 출시된다. 둠피스트, 모이라, 브리기테 등 신규 영웅들의 감정 표현도 추가된다. 기간 중 모든 플레이어는 새롭게 공개된 데스매치 전장인 페트라에서 순위 대전, 실력 평점 티어, 순위표 등으로 구성된 경쟁 모드도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 신규 플레이어 및 과거 난투를 다시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한 콘텐츠도 마련된다. 지난해 인기를 모은 감정 표현을 포함, 과거 이벤트에서 선보인 수집품이 돌아온다. 또한 과거 인기 난투 및 오버워치 기록보관소에 보관된 난투가 아케이드에 대거 추가됐다.

 

오는 23일 시작되는 오버워치 2주년 감사제 이벤트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전리품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다. 전리품 상자 50개를 묶음 구매하면 전설 전리품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다. 기간 중 지난 이벤트 전리품은 모두 전리품 상자에 추가된다.

 

한편, ‘감사제 이벤트시작과 함께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디지털 버전이 출시된다. ‘레전더리 에디션은 기존 오리진 에디션에 플레이어들의 가장 많은 사람을 받은 15개의 전설, 영웅, 오리진 스킨 세트가 추가된 패키지다.

 

추가 발표 예정인 오버워치 감사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