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의 소통창구 ‘e뉴스레터’ 창간 10주년 맞아

성혜미 기자 | 기사입력 2018/05/16 [13:33]

한화건설의 소통창구 ‘e뉴스레터’ 창간 10주년 맞아

성혜미 기자 | 입력 : 2018/05/16 [13:33]

 

▲ 한화건설이 발행하는 사내웹진 e뉴스레터의 창간 10주년호 메인화면 <사진=한화건설>   

 

한화건설이 매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발행한 사내웹진 ‘e뉴스레터가 창간 10주년을 맞이했다.

 

한화건설 e뉴스레터는 지난 20086월부터 첫 발행을 시작한 온라인 형태의 웹진이다.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란 취지로 제작한 e뉴스레터는 국내외 현장 및 본사의 소식을 전하며 임직원 간 소통 창구 역할을 수행 중이다.

 

한화건설 e뉴스레터는 국내외 건설현장의 안전관리 우수사례를 알리는 안전24’, 임직원들의 의견과 일상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인터뷰 한화건설인’, 분양소식을 알리는 아이러브 꿈에그린’, 회사의 기술혁신 사례를 공유하는 이노베이션 한화10여개 코너로 구성된다.

 

한화건설 최광호 대표이사는 사내웹진 e뉴스레터 10주년호를 통해 시시각각 변화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조직이 지속성장하기 위해서는 수평적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사내웹진 e뉴스레터에 대한 임직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은 올해 신년사에서 밀레니얼 세대와 베이비붐 세대가 시너지를 내는 젊은 한화의 소통문화도 미래경쟁력으로 뿌리내려야 할 것이라며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이에 한화건설은 임직원간 소통과 경영목표 공유를 위해 사업본부별 경영설명회’, ‘건설현장으로 찾아가는 경영간담회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향후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도 전개할 계획”이라고 한화건설 관계자는 전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