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신세계에서 프리미엄 커피 클래스 진행

성혜미 기자 | 기사입력 2018/05/24 [16:17]

테팔, 신세계에서 프리미엄 커피 클래스 진행

성혜미 기자 | 입력 : 2018/05/24 [16:17]

 

 

▲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지난 23일 신세계 아카데미 강남점 회원들을 대상으로 ‘테팔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커피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테팔>     ©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23일 신세계 아카데미 강남점 회원들을 대상으로 ‘테팔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커피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커피 클래스 행사는 2017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선발전 1위를 차지한 방준배 바리스타와 함께하는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을 활용한 커피 클래스와 디저트 카페 글래머러스 펭귄의 유민주 파티시에와 함께하는 커피 케이크 시연이 진행됐다. 

먼저 방준배 바리스타는 원두 품종과 로스팅 포인트에 따른 커피 맛의 차이 등 취향에 맞는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문가 팁을 소개하며 수강생들과 함께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을 이용한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등 나만의 커피를 만들어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커피 클래스 이후에는 유민주 파티시에가 ‘테팔 인피니포스 핸드블렌더’를 이용해 집에서도 커피와 함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애플 크럼블 케이크 레시피 소개와 함께 시연을 선보였다. 특히 유민주 파티시에는 클래스 참석 수강생들을 위한 특별 레시피를 공개하고 함께 케이크를 맛보는 시간을 가지며 수강생들과 달콤한 시간을 보냈다. 

테팔은 클래스 수강생 대상으로 클래스 기념 특별 제작 앞치마 선물과 함께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3단계 시스템으로 100% 누수 방지가 가능한 테팔 위고 시티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했다. 이와 더불어 이번 클래스를 기념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함께 ‘테팔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2종을 특별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테팔 원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한편 테팔은 집에서 나만의 방식으로 커피를 즐기는 홈 바리스타를 위해 21일 ‘테팔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콤팩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적의 온도와 압력에 도달하게 하는 써모블록 시스템(Thermoblock System)이 적용되어 첫 잔부터 따뜻하게 최고의 향과 풍미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빠른 예열을 특장점으로 예열에 40초, 에스프레소 추출까지 단 1분으로 나만의 에스프레소를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다. 

또한 한 뼘보다 작은 14cm의 너비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절약해주는 초슬림 사이즈가 특징적이다. 이 외에도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 세척이 편리한 분리형 투명 외부 물탱크, 분리형 물받이 판 등 소비자를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테팔은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이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