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원스토어 정식 출시

29일 정식 출시…출시 기념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5/29 [16:15]

▲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가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신규 클래스 ‘칼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를 원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29일 액토즈소프트는 원스토어에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이를 기념해 61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희귀 정령 뽑기 쿠폰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게임성, 액션성, 동화풍 그래픽 등 원작의 재미 요소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으며 서비스 직후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뒀다.

 

액토즈소프트는 신규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이어 신규 캐릭터 생성 후 20, 40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를 추첨해 문화상품권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규 클래스 칼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칼리는 적군을 교란시키는 현란한 움직임이 특징인 캐릭터로 아군의 전투를 돕는 지원 효과를 지녔다. 1차 전직 시 마법 공격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스크리머또는 화려한 춤으로 적을 공격하는 댄서로 전직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