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박소현, 인상서호쇼 관람 중 ‘폭풍 눈물’! 무슨 일?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6/03 [12:48]

‘배틀트립’ 박소현, 인상서호쇼 관람 중 ‘폭풍 눈물’! 무슨 일?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6/03 [12:48]



‘배틀트립’ 박소현이 항저우 여행 중 눈물을 왈칵 쏟는다.

 

오는 2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별책부록 여행지의 역습’이라는 주제로 박소현-홍현희와 김신영-오마이걸 미미가 출연한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박소현-홍현희가 별책부록 여행지로 중국 젊은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도시 ‘항저우’를 선택해 여행을 떠난다.

 

그런 가운데, 눈물이 그렁그렁한 박소현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박소현은 애써 눈물을 참아내고 있다. 또한 손으로 눈가의 눈물을 슬쩍 훔치는 모습이 포착돼 그가 눈물을 흘린 배경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항저우의 아름다운 서호를 무대로 중국 출신의 국제적인 감독 장예모가 연출한 공연 ‘인상서호쇼’ 관람 중 갑자기 눈물을 흘리는 박소현의 모습이다. 공연 중반부터 눈물이 왈칵 차오른 박소현.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나의 젊은 시절 떠올라 울컥 했는데, 울고 싶지 않아 다른 생각하면서 눈물을 참았다”고 전했다. 또한 “20년동안 발레 공연을 단 한 번도 본적 없다”고 밝힌 후 안무 한 동작 한 동작 마다 울컥했던 진짜 이유를 고백하며 눈시울을 붉혔다는 후문.

 

이에 박소현이 눈물을 흘린 진짜 이유와 그를 울린 중국 항저우의 인상서호쇼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박소현이 눈물을 흘린 이유와 아름다운 항저우 인상서호쇼는 내일(2일) 밤 9시 15분에 알찬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