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함무라비' 화제의 엔딩송 전격 공개! OST PART3. Someday, Somehow 오늘(4일) 정오 발매!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6/04 [12:09]

'미스 함무라비' 화제의 엔딩송 전격 공개! OST PART3. Someday, Somehow 오늘(4일) 정오 발매!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06/04 [12:09]



‘미스 함무라비’ 세 번째 OST ‘Someday, Somehow’가 공개된다.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연출 곽정환, 극본 문유석, 제작 스튜디오앤뉴) 측은 오늘(4일) 정오, 엔딩곡으로 화제를 모았던 U-mb5의 ‘Someday, Somehow’를 발매한다.

 

‘미스 함무라비’는 사람 냄새 나는 생활밀착형 법정 드라마의 매력으로 안방을 사로잡았다. 배우들의 열연과 매회 세대와 성별을 뛰어넘는 현실적인 에피소드로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미스 함무라비’의 OST 역시 극의 다채로운 감성을 증폭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세 번째 OST U-mb5의 ‘Someday, Somehow’(feat.Hodge)는 기타 위주의 밴드 구성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한 모던 록 스타일의 곡. 현실에 부딪혀 때때로 좌절하고 실수하는 과정에서 진정한 판사로 성장하는 박차오름(고아라 분)과 임바른(김명수 분)의 서사와 맞물리며 청춘의 성장과 희망을 담담하면서도 감성 넘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Ashura, Chairman, Nomas good 3인의 멤버로 구성된 U-mb5는 전원이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실력파 프로젝트 밴드. ‘Someday, Somehow’는 실력파 신인 보컬 Hodge와 호흡을 맞춰 청춘의 성장통과 희망을 풀어냈다. ‘미스 함무라비’ OST를 시작으로 객원 보컬과 공동 작업을 통해 드라마 OST 및 다양한 앨범 작업을 선보일 예정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미스 함무라비’는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지난 3회 방송이 시청률 5.5%(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닐슨 코리아)를 기록하며 12월 신설된 JTBC 월화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고, 드라마 부문 화제성 지수에서도 당당히 1위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지지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4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전체판사회의를 소집한 박차오름과 임바른의 크로스 활약이 펼쳐진다. ‘미스 함무라비’ 5회는 오늘(4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 앤 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프렌즈 레이싱·포트나이트로 지루함 달래자”
1/7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