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세상 편한 신발 '핏플랍' 50% 깜짝 세일"

김혜연 기자 | 기사입력 2018/06/08 [15:31]

LF "세상 편한 신발 '핏플랍' 50% 깜짝 세일"

김혜연 기자 | 입력 : 2018/06/08 [15:31]


"세상 편한 신발 '핏플랍' 50% 깎아드려요~"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오는 831일까지 영국 패션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의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깜짝세일 행사, ‘오 마이 갓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5일 밝혔다.

 

LF몰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LF가 공식수입원으로 판매하는 영국 본사의 핏플랍 정품 신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다.

 

핏플랍의 베스트 판매 아이템 루루아즈텍’, ‘서퍼샌들’, ‘릿지슬라이드’, ‘델타슬라이드등의 2018년 여름 최신 스타일은 물론 핏플랍 영국 본사가 이번 시즌 한국시장 전용 제품으로 내놓은 기존 델타샌들에 가죽과 미러 그리고 스톤 소재가 조합된 형태의 스페셜 에디션제품들 또한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이 외에도 LF몰은 고객사은의 의미를 담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LF6월 신규 가입 고객 및 첫 구매 고객에게는 LF몰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정상/이월 각 1)10% 마일리지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며 LF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신규 다운로드 고객에게는 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618일까지 기획전 내 핏플랍 제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고급 에코백을 증정하며 커플 플립플랍(일명, 쪼리) 특가전을 통해 정상가보다 30% 할인된 5만~6만원대의 놀라운 가격에 남녀 커플용 플립플랍 한 켤레씩을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핏플랍은 마시아킬고어(Marcia Kilgore)’와 최고 생체역학 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한 인체공학적 패션 슈즈 브랜드로 감각적인 스타일은 물론, '재미', '대담함', '기능성'이라는 세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자체 설계한 인체공학적인 미드솔 기술을 적용, 뛰어난 쿠션감과 최상의 편안함을 자랑하는 신발을 선보이며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2018년부터는 할리우드 여배우, 우마 서먼을 글로벌 뮤즈로 선정해 ‘Fitflop for SUPERWOMAN’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여성이 가진 힘과 능력을 독려함으로써 전 세계 여성 고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