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신무월:DIVINE’ 하반기 출시 예정…사전 등록 시작

중국 샨다게임즈 개발 ‘신무월:DIVINE’, 중국·대만 이어 국내 시장 노린다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6/13 [16:51]

‘신무월:DIVINE’ 하반기 출시 예정…사전 등록 시작

중국 샨다게임즈 개발 ‘신무월:DIVINE’, 중국·대만 이어 국내 시장 노린다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6/13 [16:51]

▲ 감성 컬렉션 RPG ‘신무월:DIVINE’이 올 여름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사진제공=게임펍>   

 

신무월:DIVINE’이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국내 서비스를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지난 612일 모바일 퍼블리셔 게임펍은 중국, 대만 등에서 호평 받은 감성 컬렉션 모바일 RPG ‘신무월:DIVINE’의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사전등록과 함께 하츠네미쿠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중국 유명 게임사 샨다게임즈가 개발한 신무월:DIVINE’은 전투 시 캐릭터 배치는 물론, 거리, 공격 방향 등을 자유자재로 설정해 다양한 전략 패턴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턴 제 전투 방식의 RPG. 국내 서비스에 앞서 중국, 일본, 대만 등에서 출시됐으며 중국 iOS 매출 순위 10, 대만 구글 및 iOS 매출 순위 10위권에 올랐다.

 

신무월:DIVINE’은 한 편의 소설을 읽는 듯한 방대한 세계관과 이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수십여 캐릭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시다 아키라, 스기타 토모카즈, 하나자와 카나 등 일본 인기 성우들의 더빙과 함께 펼쳐지는 스토리가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일본 유명 뮤지션 사키모토 히토시가 게임 음악을 담당했다.

 

또한 캐릭터를 육성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 호감도가 높아지면 일기가 오픈되거나 데이트를 하는 등 게이머 캐릭터의 교감에 초점을 맞춰 세심하게 디자인된 게임 시스템, 고퀄리티의 일러스트 등이 잘 어우러져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한편 신무월:DIVINE’은 사전등록 시작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인기 버추얼 아이돌 하츠네 미쿠가 게임 내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로 등장하는 만큼 사전등록 페이지에서도 하츠네 미쿠를 만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사전등록 페이지에 하츠네 미쿠가 게임 내 주요 캐릭터들과 함께 게임 OST에 맞춰 춤추는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9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사전등록 참여자 수에 따라 체력열매, 10만골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개임 내 캐릭터로 이모티콘을 만들어 친구에게 공유 후 인증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고 공식 카페에 가입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게임 코믹북, 에코백 등이 포함된 한정 패키지를 증정한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문재인-김정은 평양 만남 바라보는 프레스센터의 모습은?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