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경협 활성화를 위해 ‘개성공단 입주기업 지원 조례’ 10대 서울시의회 1호 조례 발의 추진”밝혀

김태수 의원, 63.5% 득표 재선에 성공

이상호 기자 | 기사입력 2018/06/14 [15:00]

“남북경협 활성화를 위해 ‘개성공단 입주기업 지원 조례’ 10대 서울시의회 1호 조례 발의 추진”밝혀

김태수 의원, 63.5% 득표 재선에 성공

이상호 기자 | 입력 : 2018/06/14 [15:00]
    김태수 의원

6.13지방선거에서 서울시의원 재선에 성공한 더불어민주당 김태수 의원이 “오로지 중랑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김태수 의원은 “중랑구민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히면서 “더불어민주당과 저에게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을 가슴속 깊이 간직하며 선거기간 동안 약속한 오로지 주민 오로지 중랑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고 약속했다.

김 의원은 “주민 여러분들께서는 주민의 삶을 살피고, 시민의 세금이 제대로 쓰이고 그리고 문재인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지방분권 실현과 한반도 평화와 번영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저에게 다시 한번 더 기회를 주셨다고 믿는다”며 “숨 가쁘게 달려왔던 지난 시간을 돌이켜 보면서 새로운 의정활동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선거기간 주민 여러분께 약속드렸던 중랑구 경제 활성화와 교통인프라 확충,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따뜻하고 신명나는 중랑구가 되도록 잘 준비하고, 더불어 함께하는 서울을 위해 경제, 복지, 청년, 여성, 어르신, 장애인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서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또 “최근 남북정상회담과 북미정상회담으로 한반도 평화가 성큼 다가온 만큼 활발한 남북경협을 위해 개성공업지구에 입주하고 있는 서울시 기업의 활동 지원을 골자로 한 ‘개성공업지구 현지 기업 등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10대 서울시의회 1호 조례로 발의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김 의원은 “선거기간 지지호소 문자메시지와 각종 홍보로 주민들에게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넓은 양해를 구한다”고 하면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 정호영, 최재익 후보에 대한 경의를 표하고 선거운동원을 함께 해준 자원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문재인-김정은 평양 만남 바라보는 프레스센터의 모습은?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