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져야 예뻐!" 올 봄 핫한 백 스타일은 무엇?

유세라 기자 | 기사입력 2013/02/28 [15:24]

1930년대 아르데코의 기능적이고 고전적인 직선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은 스퀘어 백이 트렌드로 다가왔다. 20, 30대 여성들의 시그니처 스타일이 되어줄 스퀘어 백은 이번 시즌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사이즈 그리고 화이트, 블랙, 비비드 컬러로 선보이며 모던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모던 시크의 대명사, 블랙 혹은 화이트 컬러 스퀘어 백
 
이번 시즌 정돈되고 시크한 매력을 더해주는 스퀘어 백은 서류봉투가 들어갈 만한 빅 사이즈로 도시적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긴장감을 살려주는 직선 실루엣에 골드, 실버 등 메탈릭 디테일로 클린하고 모던한 느낌을 강조한 제품도 눈길을 끈다.
 
특히 모던한 감성의 스퀘어 백은 블랙이나 화이트 컬러를 만났을 때 매니시한 느낌과세련미가 살아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간결한 실루엣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링 하는 올 화이트 스타일이 대세인 만큼 화이트 백은 올 봄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에너지 가득한 비비드 백으로 생기 있는 룩을! 비비드 컬러 스퀘어 백
 
이번 시즌 주목 받는 스퀘어 백은 시크 하고 도시적인 매력만이 전부는 아니다. 한층 비비드하고 명랑한 컬러가 더해져 백의 스퀘어 실루엣을 더욱 극명하게 돋보이도록 만든다. 스포티한 느낌마저 감도는 이번 시즌 컬러 스퀘어 백은 역동적인 느낌과 깔끔한 형태의 조합으로 디테일은 버리고 형태와 컬러에만 집중한 디자인이 대세다.
 
봄이 다가오는 만큼 캐주얼한 데님 재킷, 팬츠를 활용한 청청 패션에 포인트로 들어 과감하게 연출해 주거나 로맨틱한 분위기를 상승시켜 줄 레이스 스커트와 스니커즈를 믹스 매치해 준 후 스퀘어 토트 백을 손에 가볍게 들어 사랑스럽고 상큼한 이미지 메이킹을 시도해도 좋겠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