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레베카’ 공연실황 하이라이트

박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13/03/06 [18:00]

뮤지컬‘레베카’ 공연실황 하이라이트

박소영 기자 | 입력 : 2013/03/06 [18:00]

▲ <사진 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 주간현대

[주간현대=박소영 기자] 공연이 개막한 이래 줄곧 티켓 예매 순위 정상을 지키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뮤지컬 ‘레베카(Rebecca)’가 오는 3월19일 공연 실황 하이라이트 O.S.T 음반을 출시한다.
 
객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로부터 매회 공연마다 기립박수를 이끌어내고 있는 뮤지컬 ‘레베카’는 공연 관람 후에도 생생한 감동을 그대로 간직하고자 하는 열혈 관객들을 중심으로 끊임없는 O.S.T 발매 요청을 받아왔다. 이에 힘입어 제작사인 EMK뮤지컬컴퍼니는 3월31일 공연 종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공연 실황이 담긴 한국어 O.S.T 음반을 전격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O.S.T 음반은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디테일한 심리묘사를 표현한 ‘막심 드 윈터’의 ‘칼날 같은 그 미소’, 공연장을 폭발시킬 듯한 고음으로 소름 돋게 하는 ‘댄버스 부인’의 ‘레베카’, 순수한 여인에서 강인한 여인으로 변모하며 청아한 목소리로 극의 처음과 끝을 장식하는 ‘나(I)’의 ‘어젯밤 꿈 속 맨덜리’ 등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중 엄선한 20곡을 캐스팅 별로 담았다.
 
뮤지컬 ‘레베카’ 한국 초연은 영국 맨덜리 저택을 그대로 옮긴 듯한 파격적인 무대와 미스터리한 극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룬 영상으로 관객을 압도했다. 로맨스와 서스펜스가 결합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는 집중력을 높였고, 음산한 미스터리와 깊은 감정의 변화까지 절묘하게 담은 드라마틱한 음악은 몰입도를 끌어 올렸다. 여기에 유준상, 류정한, 오만석, 옥주현, 신영숙, 임혜영, 김보경 등 화려한 캐스팅의 열연이 더해져 원작자인 실베스터 르베이와 미하엘 쿤체의 ‘한국 무대가 세계 최고’라는 극찬과 함께 ‘2013년 상반기 최고의 뮤지컬’이라는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이 쏟아졌다.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주간현대>에 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