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Fall’ 운영진 모집 시작

운영진 직접 선수단 모집 및 선발…구단을 승리로 이끌 수 있어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6/26 [17:47]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Fall’ 시즌 운영진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팀 기반 액션 게임 오버워치의 대학부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Fall’의 개막을 앞두고 각 대학교의 대표팀을 이끌 운영진을 모집한다.

 

26일 블리자드는 오는 76일까지 각 대학교 대표팀의 선수단을 직접 모집하고 선발하는 것은 물론,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구단을 이끄는 구단주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운영진을 모집한다“e스포츠 저변이 확대되는 상황에서 내일의 e스포츠 전문가를 꿈꾸는 야심찬 대학생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성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운영진으로 선발된 인원은 국내 최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하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견학 및 최초의 도시 연고제 기반 메이저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를 블리자드 사옥에서 관람할 수 있는 오버워치 대학부 뷰잉파티등과 같이 오버워치와 관련된 다양한 e스포츠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운영진만을 위한 특별한 오버워치 관련 선물도 선사될 예정이다.

 

모교를 대표하는 오버워치 팀을 꾸리고 최강팀의 자리에 오를 수 있도록 이끄는 명예로운 운영진에 도전하려면 같은 학교의 학우들로 구성된 최소 6명의 운영진을 꾸린 후 모집 기간 내에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대학구단 운영진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운영진이 선발되는 학교는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의 대표 학교가 되고, 학교 별 대표팀 선발전은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Fall’은 각 대학교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학교의 이름과 명예를 걸고 대결하는 오버워치를 사랑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대회다. 지난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Spring’은 총 20개의 대학교가 참여한 가운데 전남과학대 ‘CTU Pathos’가 건국대학교 ‘KONKUK OWC’를 상대로 우승을 차지하며 막을 내린 바 있다.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Fall’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penfree@hanmail.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현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