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넥슨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업데이트…‘전쟁의 서막’ 시작

‘연합 등급 개방’, ‘연합 스킬’ 등 메이플 연합 콘텐츠 모두 오픈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7/06 [14:34]

넥슨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업데이트…‘전쟁의 서막’ 시작

‘연합 등급 개방’, ‘연합 스킬’ 등 메이플 연합 콘텐츠 모두 오픈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7/06 [14:34]

▲ 메이플스토리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사진제공=넥슨>

 

넥슨이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검은마법사 업데이트 전쟁의 서막을 진행했다.

 

지난 75일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업데이트 전쟁의 서막을 실시했다메이플 연합 및 연합 등급, 아케인 리버 최종장 등 여러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넥슨은 먼저 지난 영웅집결업데이트로 결성된 메이플 연합에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모두 오픈했다. 메이플 월드를 구하기 위한 마음 염원을 모아 여신상에게 전달하면 운명의 여정을 진행할 수 있고 각 여신상의 보주가 완성되면 스토리를 따라 최고 연합 등급이 개방된다.

 

연합 등급에 따라 다양한 능력치를 얻거나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연합 스킬연합 보급소를 업데이트 했다.

 

이와 함께 아케인 리버의 최종장 테네브리스’ 1지역 문브릿지를 추가했다. 해당 지역에서 메이플 연합 임무인 원정대 임무를 수행하면 염원’, ‘메소’, ‘코어 젬스톤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방어 임무 사로잡힌 병사’, ‘창공의 조력자’, ‘카리아인의 습격과 메이플 월드의 변화 어둠의 전령’, ‘검은 사슬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는 검은마법사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전쟁의 서막을 앞두고 지난 주말 최고 PC방 점유율 순위 3위를 기록했으며 15주년 서비스 이래 최고 트래픽을 기록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