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메이크업 아티스트 문송희, '발라 발라' 프로젝트 앨범 발매

이상호 기자 | 기사입력 2018/07/07 [22:36]

얼짱 메이크업 아티스트 문송희, '발라 발라' 프로젝트 앨범 발매

이상호 기자 | 입력 : 2018/07/07 [22:36]

▲ 오는 10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문송희 메이크업 스튜디오 대표가가 프로젝트 싱글 앨범인 ‘발라 발라(사랑의 메이크업)’를 발표한다.  <사진 제공 = 문송희 메이크업 스튜디오>

 

오는 10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문송희 메이크업 스튜디오 대표가 프로젝트 싱글 앨범인 발라 발라(사랑의 메이크업)’를 발표한다.

 

최근 엘범 기획을 한 ()신미디어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앨범 발라 발라는 얼굴에 화장품을 바르다를 줄임말로 표현한 제목의 노래로, UP TEMPO의 세미 트롯 장르의 노래다. 또한 문 대표는 이번 앨범을 계기로 향후 각종 예능, 라디오, 음악 등의 활발한 방송활동을 할 예정이며, 각종 메이크업 뷰티 관련 콘텐츠 방송 및 MCN채널, SNS 등에서도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앨범은 DJ래피, 백승숙이 작곡했고 문 대표가 직접 쓴 글을 토대로 작사에 참여, 작품의 진정성을 더해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문 대표는 얼짱 메이크업아티스트로 이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로 지난 2005'문송희 전국투어 메이크업쇼'시즌1,2 등 각종 뷰티프로그램(MSG 시즌1,2)에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코미디언 김기수·배우 한은정이 함께 출연한 스타일뷰티방송 및 TV조선 예능프로그램인 '며느리 모시기'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기도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프렌즈 레이싱·포트나이트로 지루함 달래자”
1/7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