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넥슨, 텐센트와 ‘천애명월도’ 대만 지역 퍼블리싱 계약 체결

대만법인 통해 베타 테스트 일정 및 세부 콘텐츠 내용 단계별 발표 예정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7/19 [18:07]

넥슨, 텐센트와 ‘천애명월도’ 대만 지역 퍼블리싱 계약 체결

대만법인 통해 베타 테스트 일정 및 세부 콘텐츠 내용 단계별 발표 예정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7/19 [18:07]

▲ 넥슨이 ‘천애명월도’의 대만 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넥슨> 

 

넥슨이 텐센트와 PC MMORPG ‘천애명월도의 대만, 홍콩, 마카오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19일 넥슨은 넥슨 대만 법인이 중국의 텐센트와 천애명월도의 대만, 홍콩, 마카오 서비스등 내용이 담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하반기에 1차 베타 테스트 일정과 게임 내 콘텐츠 소개 내용을 단계별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천애명월도는 중압감 있는 무협 액션과 광활한 자연 묘사 그래픽이 돋보이는 PC온라인 작품이다. 지난 1월부터 넥슨이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중국을 넘어 한국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넥슨 이정헌 대표는 “‘천애명월도국내 서비스에 이어 대만 지역 퍼블리싱도 맡게 돼 매우 기쁘다개발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우수한 콘텐츠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애명월도는 무협소설 대가 고룡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IP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무협 게임의 액션성을 담아낸 PC MMORPG로 광활한 자연과 건축물이 담긴 아름다운 그래픽을 배경 삼아 화려한 대경공술로 강호를 누비는 경험을 제공한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