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코, 첫 분기별 배당금 지급 발표

인터넷뉴스팀 | 기사입력 2018/08/22 [14:40]

다이나코, 첫 분기별 배당금 지급 발표

인터넷뉴스팀 | 입력 : 2018/08/22 [14:40]


다이나코 골드 마인스(Dynacor Gold Mines Inc.)(토론토 증권거래소: DNG)(장외 거래시장: DNGDF)(이하 ‘다이나코’ 또는 ‘회사’)의 이사회가 주주들에 대한 분기별 현금 배당 지급과 회사 역사상 처음인 현금 배당 공표를 승인했다고 21일 발표했다.

배당금은 2018년 9월 20일 현재 기록된 주주에 대해 보통주 1주당 0.01캐나다 달러씩 2018년 10월 1일에 지급된다.

다이나코는 페루에 있는 최대 광석 구매 가공 업체 중 하나이다. 회사는 신규 광석 가공시설이 거의 전면적으로 가동됨에 따라 2018년에 최고의 실적을 올릴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다이나코의 안정된 사업 모델은 금 가격의 심한 변동을 견뎌 내는 것으로 확인됐다. 회사는 재정 상황이 건실하고 30분기째 연속으로 이익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부채가 없다.

회사의 장 마티노(Jean Martineau)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직원들은 오늘날의 회사가 있기까지 매우 열심히 일했다. 회사의 튼실한 재정 상황과 시장 내 선도적 위치에 비춰 볼 때 지금이 지속적인 분기별 배당금 지급을 개시할 적기라고 믿는다. 회사는 지난 여러 해 동안 충실하게 지원해 준 든든한 주주 기반을 갖고 있다. 오래 기다려온 배당 선언과 회사가 최근 발표한 주식 환매 프로그램은 회사의 적격 주주들의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라는 것을 밝히게 되어 특히 기쁘다”고 말했다.

배당의 선언과 지급은 이사회의 재량으로 이뤄지며 회사의 재무 실적, 소요 현금, 미래 전망 및 이사회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회사가 지급하는 배당금은 캐나다의 소득세 목적에 부합하는 ‘적합한 배당’이 될 것이다.

다이나코 골드 마인스(DYNACOR GOLD MINES INC.) 개요

다이나코 골드 마인스(Dynacor Gold Mines Inc.)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둔 금 생산 기업이다. 회사는 정부가 승인한 광석 가공 시설을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현재 다이나코는 수십 년의 경험과 전문지식을 가진 경영 팀이 페루에 가서 광물을 탐사 및 생산하고 있다. 다이나코는 2017년에 금을 2016년(7만3477온스) 보다 9% 증가한 7만9897온스 생산했다. 다이나코의 주식은 토론토증권래소(심볼: DNG)와 미국 장외 거래시장(OTC)를 통해 ‘DNGDF’라는 심볼로 거래되고 있다.

미래예측정보

앞에서 언급한 특정 진술 내용에는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서 표현했거나 시사한 미래 실적, 성과 또는 업적과 다이나코의 실제 실적, 성과 또는 업적이나 업계 실적이 다를 수 있게 하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성,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들이 담겨 있다. 이러한 진술 내용은 경영진이 이 보도자료를 발표한 날 현재 미래에 일어날 일과 영업 성과와 관련하여 예상한 것을 반영한 것이다.

다이나코 골드 마인스(Dynacor Gold Mines Inc.)(TSX: DNG)

웹사이트: http://www.dynacor.com
트위터: http://twitter.com/DynacorGold
페이스북: facebook.com/DynacorGoldMines

2018
다이나코 골드 마인스(Dynacor Gold Mines Inc.) (다이나코)
심볼: DNG
토론토 증권거래소(Toronto Stock Exchange (TSX))
OTC: DNGDF
발행주식 수: 39,713,87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