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싸이월드 등 모바일 웹 전면 개편

유청식 기자 | 기사입력 2013/03/19 [10:27]

SK컴즈, 싸이월드 등 모바일 웹 전면 개편

유청식 기자 | 입력 : 2013/03/19 [10:27]
[주간현대=유청식 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지난 11일 단행했던 유선 싸이월드․네이트 개편에 이어 모바일 사용성을 극대화 하고자 모바일 웹 버전을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반응형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적용, 어떤 인터넷 환경에서도 동일한 화면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활용하여 모바일 싸이월드와 네이트를 십분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싸이월드, 네이트 각 플랫폼 및 서비스에 적합한 콘텐츠를 대폭 보강, 이용자가 스마트폰 환경에서 보다 쉽고 빠르게 양질의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게 했다.
 
특히 모바일 싸이월드의 경우 메인 페이지를 신설, 유선과 무선 동시에 이용 가능토록 만들어 이용자 방문을 극대화 했고, ‘바로가기’ 탭으로 연결되는 모바일 네이트는 콘텐츠 양을 대폭 확대하고, 가독성을 높인 시원한 화면으로 재탄생 했다.
 
한편, SK컴즈는 이번 모바일 웹 개편에 이어 내달 안에 각 서비스별 모바일 앱 개편작업도 마무리 할 예정이며,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재정비 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주간현대>에 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