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서울모터쇼에서 ‘PYL 유니크 쇼 시즌2’ 개최

유청식 기자 | 기사입력 2013/03/20 [14:09]

현대차, 서울모터쇼에서 ‘PYL 유니크 쇼 시즌2’ 개최

유청식 기자 | 입력 : 2013/03/20 [14:09]

© 주간현대
[주간현대=유청식 기자]
현대차가 2013 서울 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고객들과 함께하는 야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현대자동차(주)는 내달 6일 서울모터쇼가 개최되는 일산 킨텍스 모터쇼 현장에서 PYL 고객 1000명(동반 1인 포함)을 초대해 저녁 8시부터 ‘PYL 유니크 쇼 시즌2: 모터쇼 나이트 파티(PYL Younique Show Season2: Motorshow Night Party)’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서울 모터쇼에서 국내 모터쇼 사상 역대 최대 면적(5300㎡)에 국내 최초로 3면을 막아 전시관 집중도를 높이는 독립관 형태 부스를 선보이는 현대차는 ‘밤에도 즐길 수 있는 모터쇼’를 콘셉트로 이번 야간 콘서트 프로그램을 기획해 모터쇼를 새로운 문화의 장이자 고객들의 축제로 거듭나게 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지난해 10월 ‘PYL 오토 런웨이 쇼’에 이어 2번째로 실시하는 이번 PYL 이색 콘서트에서 ▲DJ 퍼포먼스 ▲‘에픽하이’, ‘데이 브레이크’, ‘이디오테잎’ 등 유명 뮤지션들의 유니크한 콘서트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출연진과 관객이 함께하는 즉석 PYL 로고송 만들기 ▲드레스코드에 맞춰 가장 유니크한 스타일을 보여준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베스트 드레서 시상식 등 고객 참여 이벤트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이번 콘서트 현장에서 펼쳐지는 뮤지션들의 생동감 넘치는 음악을 현장에 배치된 ‘벨로스터 2013’의 ‘비츠 오디오(Beats Audio)’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제공해 듣는 즐거움 또한 더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서울모터쇼 현대차관은 ‘역대 최대 규모’, ‘국내 최초의 독립 공간’, ‘국내 최초의 야간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최고의 전시관이 될 것”이라며, “특히 이번 모터쇼 기간 동안 실시되는 야간 프로그램들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주간현대>에 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