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워크샵, 반얀트리 방콕서 열린다

인터넷뉴스팀 | 기사입력 2018/09/13 [10:45]

글로벌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워크샵, 반얀트리 방콕서 열린다

인터넷뉴스팀 | 입력 : 2018/09/13 [10:45]

▲ 반얀트리 방콕


반얀트리 방콕이 12월 3일과 4일 양일간 즉흥 연극을 활용해 효율적인 비즈니스 화법을 연마할 수 있는 ‘설득력 있고 영향력 있는 커뮤니케이션(Persuasive & Influential Communications)’ 워크샵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샵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대화와 설득의 기술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도록 참석자 모두가 참여하는 상황극을 통해 실시될 예정이다.

특히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컨설팅 그룹인 ‘지맥웍스(ZmackWorks)’ 소속 전문가 지도 하에 응용 임기응변술(Applied Improvisation), 신경 언어 프로그래밍(Neuro-Linguistic Programming), 비폭력적 의사소통 기법(Nonviolent Communication Techniques) 등 다채로운 비즈니스 대화 기법들을 활용해 교육을 진행한다.

팀원 간 우호적인 관계 형성을 도모하고 시너지를 창출해 자연스러운 협력 유도가 가능해지는 것은 물론, 면대면 의사소통에 있어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자신감을 갖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석 대상은 △사업가 △프리랜서 △영업 및 고객 서비스 관련 직종 종사자 △관리 및 직원 교육 관련 직무 종사자뿐만 아니라 설득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터득하고 싶거나 커뮤니케이터로서 잠재력을 실현시키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워크샵은 12~24인의 그룹으로 구성되는 훈련 과정으로, △아침 및 오후 티 타임 △뷔페식 점심 △오아시스 리트리트 룸(Oasis Retreat Room) 2박(조식 포함, 트윈베드) 등이 포함돼 있다. 9월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1인당 한화 약 67만6000원(미화 599달러)부터 이용 가능하며, 10월 1일까지는 한화 약 90만1000원(미화 799달러), 12월 1일까지는 한화 약 101만4000원(미화 899달러)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워크샵 등록 및 문의는 반얀트리 방콕의 이메일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