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지역 알리미 홍보대사와 간담회 가져

홍보 역량 강화와 지역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대화의 장

김이박 기자 | 기사입력 2018/09/13 [17:11]

보성군, 지역 알리미 홍보대사와 간담회 가져

홍보 역량 강화와 지역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대화의 장

김이박 기자 | 입력 : 2018/09/13 [17:11]
    지역 알리미 홍보대사와 간담회
[주간현대] 보성군에서는 13일 홍보대사 10여 명과 군청 소회의실에서 군수와 함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김철우 군수 주재로 대·내외 군 홍보 역량을 강화하고 희망찬 보성의 지역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홍보대사들로부터 다양한 정책 제안을 듣는 등 열린 대화의 장이 됐다.

군정홍보 동영상 시청, 홍보대사증 배부,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 제안, 군 홍보 및 상품 개발의 필요성 논의, 군 주요 관광지 투어 등으로 진행돼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철우 군수는“보성군만이 갖고 있는 특색을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고 지역의 역량을 높이는 데 홍보대사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매우 중요하다.”며, “보성군의 전국화, 세계화는 홍보대사 덕분이라는 말이 나올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 모 홍보대사는“홍보대사라는 작은 명함 속에 무거운 책임감과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보성군이 갖고 있는 역사와 전통, 문화·관광, 축제 등을 국내외에 널리 홍보하여 보성군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보성군은 지역 인지도 향상을 위해 교수·연예인 등 총 26명의 국내·외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사를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군 홍보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이재명 경기도지사, 어색했던 경찰서의 포토라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