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엔씨,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 결선 개최

오는 15일 올림픽공원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결선 진행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9/13 [17:54]

엔씨,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 결선 개최

오는 15일 올림픽공원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결선 진행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9/13 [17:54]

▲ 오는 15일, 엔씨소프트가 ‘인텔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 결선을 개최한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e스포츠 대회 인텔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 결선을 개최한다.

 

13일 엔씨소프트는 오는 15일 오후 5시에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인텔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 결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월드 챔피언십은 글로벌 블소 e스포츠 대회다. 전 세계 9개 지역(한국, 북미, 유럽, 러시아, 중국, 일본, 대만, 태국, 베트남)의 블소 대표 팀이 참가했다. 예선, 와일드카드 매치, 본선 결과로 3개 팀이 결선에 진출했다. 중국의 ‘Super SDJB’ 팀이 본선 1위로 결승전에 직행했으며 준결승전(GC BUSAN RED(한국) Blackout(러시아)) 승리팀이 중국 대표팀과 맞붙는다. 최종 우승팀은 5,000만원의 상금(총 상금 15,000만원 규모)을 받는다.

 

엔씨는 월드 챔피언십 결선 개최를 기념해 이벤트 경기인 글로벌 슈퍼 매치를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 관람객은 결선 시작 전 국내외 대표 선수들이 참여하는 이벤트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경기장 주변에 마련된 특별 부스에서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엔씨는 월드 챔피언십 결선 현장 관람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관람객은 게임 아이템(신규 의상, 응원주화 등)과 응원봉, 서고 한정판 단행본, ‘Mr.K의 선물을 받는다. ‘Mr.K의 선물의 구성은 결선 현장에서 공개된다. 대회 시작 전 경기장에 입장한 관람객은 추가 선물(신규 장식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월드 챔피언십 결선 하루 전인 14, ‘FEVER FESTIVAL 2018’(이하 피버페스티벌)이 같은 장소(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피버페스티벌은 엔씨가 진행하는 문화 축제다. 승리, 로꼬&그레이, 휘성, 러블리즈, 김연자, UV, 위키미키, 바이브, 신유미가 음악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