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는 우수농특산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충남품목농업인연구회, ‘충남팜 홍보판촉전’ 개최

강희중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08:25]

추석에는 우수농특산물로 마음을 전하세요

충남품목농업인연구회, ‘충남팜 홍보판촉전’ 개최

강희중 기자 | 입력 : 2018/09/14 [08:25]
    충청남도
[주간현대] 충남품목농업인연구협의회는 14일 내포 농협 충남지역본부 광장에서 추석명절에 맞춰 다양하고 저렴한 농특산물을 홍보하기 위해 ‘2018년 충남팜 우수농특산물홍보판촉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2만여 회원들이 정성을 다해 생산한 햅쌀과 사과, 한과 등 신선농산물과 가공품 100여개 품목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누구나 참여하는 경매체험과 100%당첨 룰렛, 음악공연 등이 함께 진행된다.

이상진 충남품목농업인연구회장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풍성한 먹을거리와 마음을 담은 선물은 우리지역에서 생산한 농특산물로 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도 농업기술원 기술지원과 김양섭 학습조직팀장은 “홍보판촉전은 농산물을 판매하는 것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고 소비형태 변화 등 마케팅을 배우는 학습의 장으로도 활용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도 협의회에서는 앞으로도 내포시민과 함께할 수 있도록 우수농특산물 상설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동성애’만 맴돈,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의 낯 뜨거운 청문회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