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시민과 함께 하는 부패방지, 청렴 Day

제3회 청정강원 청렴한마당 행사 개최

강원재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09:46]

춘천 시민과 함께 하는 부패방지, 청렴 Day

제3회 청정강원 청렴한마당 행사 개최

강원재 기자 | 입력 : 2018/09/14 [09:46]
    강원도
[주간현대] 강원청렴클러스터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주관으로 오는 17일 오후 2시에 국민건강보험공단 대강당에서 “2018년 청정강원 청렴한마당” 개막식을 연다.

강원청렴클러스터는 원주 혁신도시 입주 공공기관과 강원대학교 등을 포함한 도내 16개 기관이 기관간 부패방지 시책 공유 등 청렴한 공직 및 사회풍토 확립에 이바지하고자 지난 2016년 구성했다.

올해 3회를 맞이하는 청렴한마당은 17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각 기관별 부패방지, 청렴행사를 다양하게 개최하게 되며, 특히 강원도청, 도교육청, 강원대학, 강원대학병원, 춘천시 5개 기관이 춘천시청 일원에서 “춘천시민과 함께 하는 부패방지, 청렴 Day"를 진행한다.

“춘천시민과 함께 하는 부패방지, 청렴 Day"는 18일 개최되며, 춘천시청에서 부패방지·청렴 멋글씨와 책갈피 만들기 체험 활동, 연극과 함께 하는 청렴특강, 청렴영화 상영 등의 행사를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우리 사회에 부패방지와 청렴한 분위기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춘천명동 일원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청탁금지법과 부패·공익신고자 보호제도 등의 홍보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완재 감사관은 강원청렴클러스터 기관들은 모든 도민이 함께하는 청렴한 사회, 청렴한 강원도를 만들기 위해 도민과 함께 부패방지, 청렴 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이재명 경기도지사, 어색했던 경찰서의 포토라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