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자원봉사자들의 활약∼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으로 GTI박람회 성공 예감

강원재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09:49]

'2018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자원봉사자들의 활약∼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으로 GTI박람회 성공 예감

강원재 기자 | 입력 : 2018/09/14 [09:49]
    동해시
[주간현대] 동해시는 오는 16일까지 동해웰빙레포츠타운 일원에서 국내·외 귀빈과 바이어, 기업인과 관람객이 참여하는 '2018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여섯 번째 열리는 GTI박람회는 중국, 일본, 러시아, 몽골, 부탄, 인도 등의 국가에서 60여개 기업, 국내 43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1천여명의 바이어와 1만여명의 구매단이 참가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지고 있다.

시는 행사의 성공 개최와 바이어 및 관람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864대의 주차장을 확보하고 학생, 자원봉사센터, 행복봉사단, 모범운전자회, 해병전우회 등의 자원봉사자 257명을 배치했다.

또한, 경찰·소방·병원 등 유관기관 협조체계 구축으로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먹거리존 위생 점검, 노점상 불법행위 단속, 행사장 주변 환경정비 등을 통해 쾌적한 행사장 조성에도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심규언 동해시장은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해 헌신하시는 자원봉사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 및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행사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평화가 깃드는 장소, 판문점 제5차 남북고위급회담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