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7회 설성문화제 ‘음성군민노래자랑’ 성황리 개최

주민 화합과 소통의 장, 하나된 음성

서인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09:45]

제37회 설성문화제 ‘음성군민노래자랑’ 성황리 개최

주민 화합과 소통의 장, 하나된 음성

서인성 기자 | 입력 : 2018/09/14 [09:45]
    주민 화합과 소통의 장, 하나된 음성
[주간현대] 제37회 설성문화제 기간 중 마련된 음성군민노래자랑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음성라이온스클럽가 주관한 음성군민노래자랑은 음성종합운동장 앞 특설무대에서 2,000여명이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군민노래자랑은 최지현 아나운서의 사회로 인기가수 김양, 후니용이, 세진이의 축하공연과 다양한 경품행사도 마련돼 행사에 참여한 군민들과 관광객들이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음성군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더불어 주민화합과 소통을 위해 마련된 이번 군민노래자랑은 9개 읍면을 대표로 2명씩 18명이 참가했다.

노래자랑 결과, 감곡면 문정옥씨가 대상을 수상했으며, 금상에는 맹동면 이기돈, 은상에는 생극면 권귀례, 동상에는 삼성면 이채이, 인기상에는 맹동면 서은혜, 장려상에는 생극면에 한정희, 향토상에는 대소면 정준화씨가 각각 차지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지역 주민의 화합과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음성군민노래자랑이 하나 된 음성, 함께하는 음성으로 도약하여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군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풍우 회장은 “설성문화제 기간에 개최돼 많은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어서 기쁘다”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참된 봉사를 실천하는데 앞장서는 단체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동성애’만 맴돈,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의 낯 뜨거운 청문회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