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텍솔루션, 안성시 저소득 아동의 자립지원을 위해 디딤씨앗 후원금 전달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0:47]

㈜이텍솔루션, 안성시 저소득 아동의 자립지원을 위해 디딤씨앗 후원금 전달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09/14 [10:47]
    ㈜이텍솔루션 디딤씨앗 후원금 전달식
[주간현대] ㈜이텍솔루션은 지난 12일 안성시청을 방문하여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동을 위해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텍솔루션은 매년 봄가을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후원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왔다. 올해는 창립기념 16주년을 맞이하여 저소득층 아동의 자립지원을 돕는 디딤씨앗통장에 기부한 것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이텍솔루션은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한 가장 큰 투자가 아동을 위한 사업이라며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을 성장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작은 정성이지만 이번 후원이 씨앗이 되어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자립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우석제 안성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아동을 돕기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텍솔루션의 후원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아이들이 새 희망과 꿈을 실현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가정형편이 어려워 지속적으로 저축을 하지 못하는 아동에게 매월 1만원씩 지원될 예정이다.

디딤씨앗통장은 저소득층 아동이 매월 일정 금액을 적립하면 국가와 지자체가 1:1 매칭금을 지원하여 아동이 만 18세 이후 학자금 및 취업훈련비용 등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자립금 형성사업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동성애’만 맴돈,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의 낯 뜨거운 청문회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