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변화 행복한 안성 구현을 위한 민선7기 안성시민 제안공모전 개최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0:51]

즐거운 변화 행복한 안성 구현을 위한 민선7기 안성시민 제안공모전 개최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09/14 [10:51]
    민선7기 안성시민 제안공모전 공고 포스터
[주간현대] “ 민선7기 즐거운 변화 행복한 안성을 구현시킬 시민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

안성시는 안성주민 또는 안성소재 학교·직장을 다니는 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해 업무 혁신 및 시민 삶의 질을 향상 등 즐겁고 행복한 안성이 되기 위해 오는 17일부터 10월 7일까지 21일간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분야는 “즐거운 변화 행복한 안성” 구현을 위한 아이디어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인구증가 방안, 도시재생과 권역별 균형발전 방안, 시민의 삶을 바꾸는 혁신 방안 등 안성시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제안 등 안성시가 직면한 문제의 해결책과 시정발전을 위한 방안을 시민들의 시선으로 찾고자 한다.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안성시민은 인터넷, 우편, 이메일 등을 통해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제안된 아이디어는 1차 심사와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11월중 우수제안을 선정할 계획이며, 기준에 따라 등급을 결정하여 시상금도 지급할 계획이다.

시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민선7기의 슬로건인 “즐거운 변화! 행복한 안성!”을 시민들의 아이디어로 구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시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정책들이 많이 발견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동성애’만 맴돈,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의 낯 뜨거운 청문회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