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의왕시 저소득층 위한 사업비 5천만원 전달

지역 복지사각지대 해소 기대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0:56]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의왕시 저소득층 위한 사업비 5천만원 전달

지역 복지사각지대 해소 기대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09/14 [10:56]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저소득층을 위한 사업비 전달식
[주간현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13일 의왕시청 시장실에서 저소득층을 위한 사업비 전달식을 갖고 지원사업비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상돈 의왕시장과 이순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안일님 의왕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등이 참석했으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민관협력사업비 3천만 원, 긴급지원사업비 2천만 원 등 총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지원된 사업비 중 민관협력사업비 3천만 원은 각 동별로 500만 원씩 배분되어 복지사각지대 발굴활성화를 위한 지역특화사업과 어려운 이웃에게 직접 지원하는 사업비로 사용된다.

또한, 긴급지원사업비 2천만 원은 빈곤·재난·질병 등으로 위기상황에 처해 있으나 공적지원으로는 지원이 불가능한 저소득 가정에게 생계비와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의왕시 저소득층 주민들을 위해 사업비를 지원해 주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활성화와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원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동성애’만 맴돈,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의 낯 뜨거운 청문회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