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희망 내일 찾기, 2018 태백 취업박람회 개최

강원재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0:05]

청년 희망 내일 찾기, 2018 태백 취업박람회 개최

강원재 기자 | 입력 : 2018/09/14 [10:05]
    2018 태백 취업박람회 포스터
[주간현대] 태백시는 오는 18일 오후 2시 강원관광대학교 대운동장에서 ‘2018년 청년 희망 내일 찾기 태백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중소기업에게는 인재 확보의 기회를, 학생과 지역주민에게는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보다 많은 구직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강원관광대학교의 축제 기간에 맞춰 진행된다.

박람회는 크게 채용관과 취업지원관, 부대 행사관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채용관에는 13개 내외의 구인업체가 채용 부스를 설치하고 구직상담 및 채용면접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취업 지원관에서는 지문적성 검사, 이미지 메이킹, 구직 지원제도 설명, 진로상담, 대학 일자리센터 등 취업에 필요한 자료 및 정보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취업 타로카드, 취업종합 컨설팅, 건강검진 이벤트 등이 부대 행사관에서 운영된다.

시 관계자는 “구직자들이 취업에 꼭 필요한 취업정보들을 쉽게 얻을 수 있는 정보 교류의 장이 되도록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많은 시민과 취업준비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동성애’만 맴돈,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의 낯 뜨거운 청문회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