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한국가스공사 전북지역본부 이웃돕기 성품 기탁

“훈훈한 온기 나눔으로 풍성한 추석 맞이”

주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0:43]

세아베스틸, 한국가스공사 전북지역본부 이웃돕기 성품 기탁

“훈훈한 온기 나눔으로 풍성한 추석 맞이”

주우진 기자 | 입력 : 2018/09/14 [10:43]
    군산시
[주간현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군산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사랑의 성품이 줄이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세아베스틸은 추석 명절을 맞아 훈훈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군산시에 백미 800포를 기탁했으며, 한국가스공사 전북지역본부에서도 군산사랑상품권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정을 적극 실천했다.

세아베스틸, 한국가스공사 전북지역본부에서는 해마다 명절이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건네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세아베스틸 김태완 노조위원장과 송영환 지원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대표기업으로써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잊지 않고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기업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시에서도 골고루 누리는 행복도시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탁된 성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복지시설 및 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평화가 깃드는 장소, 판문점 제5차 남북고위급회담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