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FINE FOOD FAIR 2018'참가

김제시 농·특산물 우수성 알린다

주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1:00]

김제시 'FINE FOOD FAIR 2018'참가

김제시 농·특산물 우수성 알린다

주우진 기자 | 입력 : 2018/09/14 [11:00]
    김제시
[주간현대] 김제시농업기술센터는 14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FINE FOOD FAIR 2018’에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관내 우수 업체인 '지평선몰영농조합법인, 김제농원'이 참가하여 관내 우수 농 · 특산물을 전시, 홍보, 판매했다.

쌀, 누룽지, 건고사리, 장아찌류, 농산물 가공식품 등이 출품되어 전시회를 찾은 관람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겐 홍보 전단지와 지평선 쌀과 누룽지를 배부하는 등 농 · 특산물 구매 촉진과 지평선 공동브랜드 홍보에 적극 노력했다.

기존의 식품 전시회와 차별화를 두고 바이어 및 전문가는 물론 일반 소비자의 현장참여를 적극 유도하기 위해 전시회 3일간 즐겁고 활기찬 ‘Food 페스티벌’ 형태로 개성있게 진행됐다.

유통식품과 황 경 과장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먹거리에 대해 신중한 선택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요즘 최신 식품소비 트렌드를 제시해주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김제시 우수 업체들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고, 우리시 우수 농특산물을 직거래할 수 있는 행사 참여에 적극 지원하겠다” 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이재명 경기도지사, 어색했던 경찰서의 포토라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