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활면 9월중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 개최

주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1:02]

광활면 9월중 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 개최

주우진 기자 | 입력 : 2018/09/14 [11:02]
    김제시
[주간현대] 광활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3일 오전 11시 주민자치센터 사무실에서 주민자치위원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9월중 주민자치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번 월례회의 주요 안건으로 8월중 실시한 주민자치 역량강화 교육 실시에 따른 정산, 읍면동 릴레이 제578회 지평선아카데미 체험의 날 운영 협조, '사랑의 텃밭 가꾸기' 준비에 따른 김매기, 살충제 살포작업, 제20회 김제지평선축제 프로그램 참여 등 기타 사항들에 대한 활발한 토의가 있었다.

이 날 회의에 참석한 주민자치 위원들은 여러 안건 중에서도 읍면동 릴레이 제578회 지평선 아카데미 체험의 날 운영에 많은 관심을 가졌다. 아카데미 식전공연에 광활풍물단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기 때문이다.

농악경연대회에서 화려한 수상경력이 있는 광활사랑 풍풀단이,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의 황금같은 김제 지평선 들녘을 신명나는 꽹과리를 시작으로 시원시원한 상모의 추임새와 곁들여 아카데미 강연에 참석한 시민들의 눈과 귀는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아 가슴벅찬 풍성한 가을의 향연을 느끼게 해 줄 것이다.

주민자치위원들은 식전공연 준비를 위해 농사일로 지친몸을 이끌고 준비에 만전을 기하는 광활사랑 풍물단을 방문하여 위로 격려했다.

정동주 위원장은 9월 벼 수확기에 접어들어 도복피해 없도록 풍년농사를 기원하며 읍면동 릴레이 지평선아카데미 체험의 날 운영과, 제20회 김제지평선축제 프로그램, 또한, '사랑의 텃밭 가꾸기' 준비에 따른 김매기, 살충제 살포 등 기타 작업들에 위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 및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념해줄 것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이재명 경기도지사, 어색했던 경찰서의 포토라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