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도 협업 기업애로 청취 현장간담회 개최

안하·병동농공단지 입주기업 규제애로 청취

김수경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1:10]

김해시, 도 협업 기업애로 청취 현장간담회 개최

안하·병동농공단지 입주기업 규제애로 청취

김수경 기자 | 입력 : 2018/09/14 [11:10]
    김해시
[주간현대] 김해시는 14일 한림면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안하·병동농공단지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경상남도와 협업하여 관내 기업인들의 애로사항 청취 및 해소를 위한 규제개혁 기업현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문승욱 경남도 경제부지사 주재로 진행되었으며, 기업체에서는 안하농공단지 업종별 구역계획 변경, 농공단지 근로자 기숙사 지원사업 조건완화, 국도14호선 진영방향 램프설치 등을 건의하였으며, 경남도와 김해시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기업규제 애로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시 관계자는 “대내외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는 기업인들에게 감사드리며 기업 규제 애로 사항을 적극 발굴·해소하여 새로운 투자여건 조성 및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 촉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시는 찾아가는 규제개혁신고센터, 기업과 함께하는 현장간담회를 관내 산업단지를 순회 방문하여 개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업체의 규제애로 해소를 위해 현장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하·병동농공단지 입주기업인 10명과 경상남도 및 김해시, 유관기관인 지방고용노동청 양산지청 등 관계자 20명이 참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이재명 경기도지사, 어색했던 경찰서의 포토라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