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청년창업가 추석맞이 판매행사 열어

김천시 청년CEO 우수제품 홍보·판매

박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4:10]

김천시, 청년창업가 추석맞이 판매행사 열어

김천시 청년CEO 우수제품 홍보·판매

박희정 기자 | 입력 : 2018/09/14 [14:10]
    김천시 청년CEO 우수제품 홍보·판매행사
[주간현대] 김천시에서 배출한 청년CEO들의 우수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김천시 청년CEO 우수제품 홍보·판매행사'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동안 김천시청 1층 로비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좋은 아이템과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청년들의 창업·창직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자 김천시가 2010년부터 육성해온 청년CEO들의 제품을 소개하고 청년 창업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유통·판로확보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것이다.

참여는 우리시 특산품인 호두를 이용한 호두쿠키 제품을 생산하는 ‘호두와 나무’와 꽃 아로마 테라피 ‘아레테’, 천연기능성화장품 ‘이화코코’, 수제케이크 주문판매 및 클래스 ‘유나케이크’, 자연산 숙성 꿀, 수제 부각 ‘그농장’, 마카롱, 머랭쿠키 ‘다정한과자점’, 피낭시에세트, 마들렌 ‘Cafe Biscuit’으로 총7개 업체가 홍보 및 판매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좋은 아이템과 기술력을 갖고 있는 청년들의 창업·창직을 통한 청년이 찾아오는 김천, 청년이 만들어 가는 김천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 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운명과 분노’로 2년 만에 컴백한 ‘이민정’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