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결혼아카데미 특강 개설

세대공감 특강 “자녀의 결혼에도 전략이 필요하다.”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4:30]

동두천시, 결혼아카데미 특강 개설

세대공감 특강 “자녀의 결혼에도 전략이 필요하다.”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09/14 [14:30]
    결혼아카데미 특강 홍보물
[주간현대] 동두천시는 오는 19일 오후 2시 아름다운문화센터에서 결혼정보업체 듀오 박수경 대표의 ‘결혼적령기 자녀의 결혼 전략’을 제시하는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시대의 변화에 맞춰 결혼에도 전략이 필요한 만큼 요즘 젊은 사람들의 달라진 결혼생각, 배우자 선택의 기준 및 미혼남녀의 이상적 배우자상, 결혼의 주차장 이론 등 결혼에 대한 인식과 변화를 부모와 자녀 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강연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박수경 대표는 “부모, 자녀 간 결혼에 대한 인식 차이는 혼인의 걸림돌이 되기도 한다.” 면서, “이번 특강이 세대 간 결혼 인식 차이를 좁힐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아카데미 강연은 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특히 결혼을 앞둔 자녀를 둔 부모와 미혼 남녀의 적극적인 참여로 결혼의 의미와 성공적인 결혼을 위한 전문가의 조언을 들어보는 값지고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동두천시는 우리사회의 급격한 인구변화에 대한 사회적 공감 분위기 형성과 가족 친화적인 올바른 가치관 형성을 위한 인식개선 사업으로 찾아가는 인구교육을 추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동성애’만 맴돈,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의 낯 뜨거운 청문회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