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서 제15회 전북 청원경찰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도를 비롯한 14개 시·군 청원경찰 등 1천여 명

주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4:44]

무주서 제15회 전북 청원경찰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도를 비롯한 14개 시·군 청원경찰 등 1천여 명

주우진 기자 | 입력 : 2018/09/14 [14:44]
    도를 비롯한 14개 시·군 청원경찰 등 1천여 명
[주간현대] 무주군 청원경찰협의회와 무주군이 주최하고 전라북도 청원경찰협의회와 전라북도가 주관한 제15회 전라북도 청원경찰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가 14일 무주 국민체육선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전라북도 김송일 행정부지사와 황인홍 무주군수, 무주군의회 유송열 의장과 황의탁 도의원, 무주경찰서 윤중섭 경찰서장, 전북공무원노조 최빈식 위원장, 대한민국 청원경찰협의회 이재형 회장을 비롯한 도청과 14개 시·군 청원경찰 등 1천여 명이 참석했으며,

행사는 3인조 전자현악 연주를 시작으로 개회식과 체육행사 축하공연, 도 · 시 · 군 대표 장기자랑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무주군청 박지용 주무관 외 4명이 도정발전유공자로 선정돼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으며 전북도청 한성호 주무관 외 4명은 도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도의장상을, 그리고 무주군청 박은정 주무관이 전북지방경찰청장상을 받았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반딧불이가 살아 숨 쉬는 태권도의 고장 무주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라며 “이 자리가 도를 비롯한 14개 시 · 군의 안전을 지키느라 애쓰시는 여러분의 노고를 풀고 서로를 다독이는 기회가 되길, 또 전라북도 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라북도 청원경찰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는 도를 비롯한 14개 시 · 군 청원경찰들의 자긍심을 키우고 회원 간 친목과 화합을 다진다는 취지에서 각 지자체가 해마다 돌아가며 개최하고 있는 행사로, 16회 체육대회는 도청에서 주최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동성애’만 맴돈,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의 낯 뜨거운 청문회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