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복지야 놀자’ 워크숍 개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 소통을 위한

박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4:46]

의성군, ‘복지야 놀자’ 워크숍 개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관 소통을 위한

박희정 기자 | 입력 : 2018/09/14 [14:46]
    의성군
[주간현대] 의성군은 14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옥산면에 위치한 옥빛골문화촌에서 군·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복지시설 종사자, 공무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첫날“복지야 놀자”라는 슬로건으로 즐기는 복지, 행복한 의성이라는 주제로 실무 위주의 탄탄한 실력을 가진 두 분의 전문 강의를 통해 협의체 위원 및 시설 종사자의 역량을 강화하고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군·읍·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간의 네트워크 구축과 내년 민·관 협력에 대한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둘째 날에는 군수님과의 자유로운 토론의 장을 통해 의성만의 복지와 군민 모두가 행복한 의성을 만들기 위한 격의 없는 대화와 열띤 토의를 가져 성공적인 1박 2일간의 워크숍을 마쳤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민선7기 공약인 의성형 복지와 행복의성 실현에 최일선에서 애쓰시는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명을 느끼며, 이에 맞춰 의성의 복지를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동성애’만 맴돈,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의 낯 뜨거운 청문회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