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생태공원관리사업소, 농·특산물 홍보 및 판촉 행사 개최

박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4:52]

자연생태공원관리사업소, 농·특산물 홍보 및 판촉 행사 개최

박희정 기자 | 입력 : 2018/09/14 [14:52]
    영양군 농·특산물 홍보 및 판촉행사
[주간현대] 자연생태공원관리사업소는 지난 12일 부산시 해바라기 아파트단지에서 영양군 농·특산물 홍보 및 판촉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자연생태공원관리사업소 직원 일동은 부산 해바라기아파트 부녀회의 적극적인 홍보와 지원, 수안동 주민들의 큰 관심과 호응으로 건고추 1,000근을 비롯하여 고춧가루, 꿀, 참깨 등 특산물 약 3,000만원정도의 판매고를 올렸다.

해바라기아파트 부녀회장은 “영양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맛보며 살 수 있어서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판촉행사였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판촉행사를 자주 접할 수 있도록 기회가 확대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배운석 자연생태공원관리사업소장은 “올해 유례없는 폭염 및 가뭄, 폭우 등이 지속되는 가운데서도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수확하여 부산 수안동 주민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다행스럽고, 해바라기아파트 부녀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단순한 판촉행사에 그치지 않고 보고 느끼고 즐길 거리가 있는 판촉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지스타 2018] “프렌즈 레이싱·포트나이트로 지루함 달래자”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