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9년 연속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지수에 편입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 기사입력 2018/09/14 [14:23]

인피니언, 9년 연속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지수에 편입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 입력 : 2018/09/14 [14:23]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9년 연속으로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유럽 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Europe Index, DJSI)에 포함되었다.

이 지수는 지속가능성 투자(Sustainability Investing) 전문 회사인 로베코샘(RobecoSAM)에서 발표한다. 유럽 지수와 함께, 인피니언은 지난 4년 연속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 지수에도 포함되었다. 이것은 인피니언이 지속가능한 경영에 있어서 전 세계 기업 중에서 상위 10%에 속한다는 뜻이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의 CFO이자 지속가능성 책임자인 도미니크 아삼(Dominik Asam)은 “경영에 있어서 상업적 성공과 사회적 책임은 뗄 수 없는 관계이다”며 “기업이 상업적으로 성공을 하지 못한다면 환경적 지속 가능성도 이어가기 어려울 것이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DJSI 편입 대상 기업들은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수행을 평가받는다.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지수는 지역별로 지속가능성이 우수한 기업들을 포함한다. 따라서 투자 결정을 할 때 지속가능성을 중요시하는 회사나 투자자에게 중요한 판단 기준을 제공한다. DJSI는 S&P 다우존스 지수와 로베코샘이 공동으로 작성 및 관리한다(출처 CSR News).

인피니언 소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생활의 편리함과 안전, 그리고 친환경을 추구하는 세계 반도체 솔루션 시장의 선두주자다. 인피니언의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핵심 기술이다. 2017년 회계년도 (9월 30일 마감) 기준 인피니언은 전 세계 약 3만7500명의 직원들과 함께 71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돼 있다.

출처: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언론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