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꾸지뽕 가공상품 판로 확충 업무협약 체결

신안군 꾸지뽕 판로문제 해결방안 나서

김이박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5:52]

신안꾸지뽕 가공상품 판로 확충 업무협약 체결

신안군 꾸지뽕 판로문제 해결방안 나서

김이박 기자 | 입력 : 2018/09/14 [15:52]
    신안꾸지뽕 가공상품 판로 확충 업무협약 체결
[주간현대] 신안군은 신안꾸지뽕의 원물 수매부터 판매까지 일련의 과정을 4자 협약을 통해 상호 간 이익 존중과 공동발전을 추구하고 소비시장에 대한 대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난 13일 신안군청 회의실에서 '신안꾸지뽕 판로 확충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신안군과 목포신안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지케이라이프, 신안꾸지뽕농업회사법인 4자간 꾸지뽕 원물 수매, 가공, 신안꾸지뽕의 효능 및 우수성 홍보물 제작, TV방송 등 적극적 홍보·마케팅을 통해 본격적으로 홈쇼핑 판매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신안꾸지뽕의 안정적 생산과 판로에 차질이 없도록 신안군에서는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할 것이며, 목포신안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은 신안꾸지뽕농업회사법인에서 수매한 원물을 공급받아 가공하고, ㈜지케이라이프에서 가공상품에 대하여 효능 및 우수성을 홍보하고 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함으로써 꾸지뽕 재배농가의 판로 문제를 해결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안군 관계자는 “신안꾸지뽕의 생산, 가공, 홍보·마케팅, 유통 등 상호 긴밀한 업무협력 체제를 구축하여 업무의 효율성과 생산성 극대화로 농업인 소득증대에 크게 기여함은 물론 상호 공동이익을 가져다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