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 뛰는 와일드푸드 축제 홍보

전 직원 전국 축제장·관광지 찾아 와푸 알리기 나서

주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5:10]

발로 뛰는 와일드푸드 축제 홍보

전 직원 전국 축제장·관광지 찾아 와푸 알리기 나서

주우진 기자 | 입력 : 2018/09/14 [15:10]
    포스터
[주간현대] 8회차를 맞이하는 완주 와일드푸드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완주군청 전 직원들이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돌입했다.

14일 완주군은 와일드푸드축제 추진위원회와 함께 9월중 전국의 주요 축제장 및 관광지, 다중문화시설을 방문해 제8회 완주와일드푸드축제를 홍보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1일 무주반딧불축제에 이어 주말에는 장수사과랑한우랑 축제, 군산시간여행축제 등 도내 주요 축제장을 방문해 축제홍보는 물론 우수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9월 한 달 동안은 전주 시내 초등학교를 방문해 와일드푸드축제의 캐릭터인 펄떡이 캐릭터를 홍보하고 축제 리플릿과 물티슈를 전달한다.

이외에도 전 직원들은 전국 주요 관광지와 아파트 밀집지역 다중문화시설을 방문해 와일드푸드축제를 본격 홍보한다.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고산자연휴양림 일원에서 개최되는 완주와일드푸드축제는 옛 방식음식, 향수음식, 이색음식을 주제로 한 150여가지의 음식을 선보인다.

특히나 올해는 전북의 문화관광축제를 연계한 축제여행 1박2일 상품을 개발해 여행사와 소셜마케팅에 집중 공략중이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더 맛있고 더 신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안전진단에 만전을 기하고 남은 기간 최고의 홍보마케팅을 추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이재명 경기도지사, 어색했던 경찰서의 포토라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