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남중동 발전위원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주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5:28]

익산시 남중동 발전위원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주우진 기자 | 입력 : 2018/09/14 [15:28]
    이웃돕기 성금 기탁
[주간현대] 익산시 남중동 발전위원회는 추석 명절을 맞아 14일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남중동 맞춤형복지팀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 받은 성금은 발전위원회 회원들이 모은 성금과 발전위원장인 김유진의 개인기부금으로 마련되었으며, 온누리 상품권을 구입하여 사각지대 취약계층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기탁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한층 높아진 물가에 걱정이 많았던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정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

김유진 발전위원장은 “항상 명절과 연말연시에 봉사의 달을 운영하며 적극 참여해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남중동 발전위원회 위원들의 작은 정성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양경진 남중동장은 “추석 명절 전에 아름다운 마음을 우리 이웃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런 선행들이 널리 전해져 지역주민들이 많이 동참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남중동 발전위원회는 매 명절마다 이웃돕기성금, 연말연시에는 연탄 등을 기탁하여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