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지자체 합동평가 대응 노력 만전

지자체 합동평가 워크숍 및 컨설팅 실시

주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5:34]

임실군, 지자체 합동평가 대응 노력 만전

지자체 합동평가 워크숍 및 컨설팅 실시

주우진 기자 | 입력 : 2018/09/14 [15:34]
    지자체 합동평가 워크숍 및 컨설팅 실시
[주간현대] 임실군은 오는 2019년 지자체 합동평가 대응을 위한 ‘임실군 지자체 합동평가 워크숍 및 컨설팅’을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에 걸쳐 경남 통영시 일원에서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 및 컨설팅은 군의 지표담당자 및 민선7기 공약 담당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올해 실적을 평가하는 2019년 평가를 대비하여 합동평가 지표이해와 실적제고 위한 대응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

주요 내용은 지방자치단체평가의 유형 및 내용과 합동평가제도의 운영 실태, 합동평가 제도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대응방안 등으로 한국지방행정연구원 박해육 실장이 전문 지표교육을 실시했다.

민선7기 공약, 합동평가지표를 BSC평가에 도입하는 등 3가지 분야의 공통대응을 위한 토의도 진행됐다.

우수사례지 방문 프로그램도 실시했다. 실무자 중심의 업무능력 강화를 위하여 도시재생사업과 연계한 지속가능한 마을 만들기 사업 등 행정에 적용 가능한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군은 한편 합동평가 성과향상을 위한 매월 부진지표 대책보고회를 실시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위한 실적제고에 노력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