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울릉도 귀성객, 여객선 운임 30% 할인

박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5:20]

추석 연휴 울릉도 귀성객, 여객선 운임 30% 할인

박희정 기자 | 입력 : 2018/09/14 [15:20]
    경상북도
[주간현대] 경상북도는 추석을 맞아 울릉도를 찾는 귀성객에게 여객선 운임을 30%할인한다고 밝혔다.

1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울릉도를 방문하는 귀성객과 출향인은 포항∼울릉간 할인요금을 적용받아 일반석 기준 45,600원에 이용할 수 있어 교통비 부담이 크게 줄어든다.

이번 행사에는 울릉도에 취항중인 대저해운, 대저건설, 태성해운, 씨스포빌, 정도산업, ㈜제이에이치페리 등 6개 선사가 참여한다.

대상은 등록기준지가 울릉군이거나 울릉군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있는 귀성객이다.

귀성객은 여객선표를 선사 측에 사전 예약, 예매한 뒤 오는 20일까지 울릉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여객선 운임 할인 신청을 각 개인별로 하면 된다.

전화로 선표 예약시에는 ‘추석 귀성객 할인 신청자’라고 한 후 예약을 해야 하며 선표 발권 시에도 여객선사에 ‘추석 귀성객 할인 신청자’라고 한 후 발권하면 된다.

경북도는 이번 추석명절 기간 동안 귀성객, 관광객 등 울릉도 방문객이 늘어날 것에 대비해 해양경찰서 등 유관기관과 함께 안전한 수송체계 구축과 이용객 편의 제공에 행정력을 집중해 나가기로 했다.

임성희 경북도 해양수산국장은 “추석 명절 안전하고 편안한 여객수송을 위해 유관기관과 긴밀히 협조해 귀성객과 관광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이재명 경기도지사, 어색했던 경찰서의 포토라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