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9월 나눔장터 성황리 개최

자원재활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과 정보공유의 장 마련

전도국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6:33]

동구, 9월 나눔장터 성황리 개최

자원재활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과 정보공유의 장 마련

전도국 기자 | 입력 : 2018/09/14 [16:33]
    동구(인천광역시)
[주간현대] 인천 동구는 15일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9월 나눔장터’행사를 많은 주민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나눔장터는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다양한 중고물품을 거래하여 자원순환 사회 실현 및 따뜻한 나눔문화 확산에 뜻을 함께 했다.

또한, ‘자기혈관 숫자 알기’, ‘저탄소 녹색생활 실천’등 홍보부스를 운영해 건강과 환경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을 유도했고,‘천연 밀납 캔들 만들기’등 체험교실, 푸드트럭이 함께하여 다양한 먹을거리와 체험기회를 제공했다.

이제 나눔장터는 회를 거듭할수록 자원 재활용과 더불어 다양한 체험과 정보 교류의 장으로 각광받으며 다시 찾고 싶은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한편, 구 관계자는 “동인천역 북광장 나눔장터는 올해 10월 개최를 남겨두고 있고, 내년에도 매달 셋째주 토요일에 변함없이 개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나눔장터를 운영할 계획으로 많은 주민들의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동성애’만 맴돈,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의 낯 뜨거운 청문회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