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제5회 양평군 평생학습축제 꾸미기 워크숍 개최

평생학습, 나만의 소박을 행복을 찾는 소확행 워크숍 진행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6:16]

2018 제5회 양평군 평생학습축제 꾸미기 워크숍 개최

평생학습, 나만의 소박을 행복을 찾는 소확행 워크숍 진행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09/14 [16:16]
    양평군
[주간현대] 양평군은 지난 13일 2018 제5회 양평군 평생학습축제 ‘소확행'을 위한 2차 축제 꾸미기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평생학습축제를 위한 사전설명회는 지난 5일에 개최된 1차에 이어 2차 꾸미기 워크숍으로 지역주민들의 평생학습 축제 비전 공유와 노하우 나누기로 축제 참여 관계자들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모두가 평생학습 주체로서 축제를 상상하고 구체화하기 위해 실제로 우리가 기획하고 운영하는 축제 실행으로 서로 알아가고 화합하며, 행사의 다양한 영역들을 준비하면서, 각 참여 기관 단체 동아리들이 나만의 평생학습 소확행의 의미 찾기 퍼포먼스와 축제 동영상을 직접 제작했다

이번 평생학습축제는 ‘평생학습, 나만의 소박한 행복을 찾다' 라는 주제로 진행되는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확실한 행복축제가 되길,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는 사람들의 잔치가 되길 염원하는 의미로 진행되는 축제이다.’

축제는 다음달 6일 물맑은 양평체육관 일원 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작품 성과물 특별전시는 10월 12부터 11월 18일까지 군립미술관에서 진행된다.

군민이 만들고, 군민이 참여하는 양평군 평생학습 축제를 조성하며 관내의 학교들· 평생학습 기관·단체들·동아리 등이 참여하여 평생학습으로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이 될 이번 행사는 ‘배움정원’, ‘일터정원’, ‘두레정원’, ‘행복정원’의 네 개의 학습정원 주제관과 전시행사, 다양한 공연, 이벤트와 체험 등이 어우러진 행사가 준비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